“사람과 동물 자연 모두의 행복을 추구한다 는 좋은 취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며 아무 거리낌없이 생활 과 아픔없이 웃음만 안고 삶을 영위하는 세상살이 야말로...
남가주 최대의 꽃 축제라고 불리는 '플라워 필드'는 노스 샌디에이고에 위치하는데요.
60년 넘게 열려온 이 축제는 샌디에이고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게 꾸며놓았는데,
웨딩 촬영과 영화 촬영 지로도 유명한 초대형 화훼 단지 입니다.
시내 동쪽을지나 남동쪽으로 빠져 나간다.
다크 캐년 드로우 (Dark Canyon Draw)는 마을의 남쪽 부분을지나 가며 강우시에만 배수됩니다.
Carlsbad는 내륙 서쪽 기후 지역의 일부입니다.
입장료는 무려 18불이다
온화한 양의 비가 매년 내리고, 최대치는 9 월 중에 발생합니다.
칼즈배드 플라워 필즈 - 캘리포니아, 미국
50 에이커의 면적을 자랑하는 이 꽃밭,
난초, 스위트피 및 장미와 같은 화려한 꽃들이
그려내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하다.
53 개의 토네이도가 1950 년 이후 Eddy County에서보고되었습니다.
손 세정제나 방향제나 양키캔들이나 이런 데 향으로 많이 보이던 스위트 피를 직접 보게 되었다
칼스배드 광산 컴퍼니라고 쓰여 있는데,
사진에 보이다시피 설명이 쭉 있는데 하나도 안 읽었다..;
사금 채취하는 것처럼 그런 걸 체험하게 하는 거였는데,
금액을 지불하고 샌드 버킷을 하나 고르면 뒤집어서 채에 놓아주시고,
손잡이를 잡고 채를 물에 담가 흔들면 된다.
그럼 돌멩이들(?)이 나오고 주시는 비닐팩에 담으면 된다.
직원분들께서 각 이름과 의미를 설명해주시고, 좀 양이 부족하면 따로 가져와서 더 주신다.
이름과 의미는 이걸 찍어가서 찾아보면 된다,
보면 너무 비슷해서 구분하기 힘든 것도 드러있다
주변에 음악 공연
받은 안내서도 주고있다. 제대로 다 읽진 않았지만, event가 많았다.
공원 내에는각종 음료와 아이스크림, 팝콘 등도 있다.
Exit으로 나가면 암스트롱 가든 센터,(꽃가게).
꽃이나 화분이나 다육식물 등 각종꽃을 파는 가게를 통해 나가게 된다.
칼스배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해변가 도시에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관광 명소 칼스배드의 역사는 1880년대에 이 지역에 살던 농부가 온천수를 발견한 뒤 온천 도시로 발전하게 되면서 시작됐습니다.
오늘날 칼스배드(Carlsbad)는 테마 파크와 골프 코스, 멋진 해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인기 가족 여행지로 거듭났습니다.
샌디에이고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56킬로미터 거리에 있는 칼스배드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모험으로 가득합니다.
이곳을 대표하는 레고랜드 캘리포니아 리조트(LEGOLAND California Resort)에는 아이들(특히 2세부터 12세 사이의 아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든지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전통적인 놀이 기구와 스타워즈 미니랜드(Star Wars Miniland), 워터파크, 수족관, 테마 호텔(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과 레고랜드 캐슬 호텔(LEGOLAND Castle Hotel))도 있습니다.
좀 더 큰 아이들은 조명이 반짝이는 스케이트 보드 공원이 있는 알가 노테 커뮤니티 파크(Alga Norte Community Park), K1 스피드(K1 Speed) 소형 경주용 자동차 트랙, 하우스 오브 에어(House of Air) 트램펄린 공원에서 놀 수 있습니다.
봄이 오면 20만 제곱미터 규모의 칼스배드 랜치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at Carlsbad Ranch)에 화려한 라넌큘러스 꽃이 만개해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에게 기분 좋은 오후를 선사합니다.
칼스배드에서 온천을 빼놓을 수 없겠죠? 한 농부가 온천수를 처음 발견했던 장소에는 이제 옴니 라 코스타 리조트 앤 스파(Omni La Costa Resort and Spa)가 세워져 있습니다.
스페인 식민지 양식으로 지어진 이 휴양 시설은 언덕 지대에 1.6제곱킬로미터 규모로 자리 잡고 있으며, 테니스 코트 17개, 개별 풀장 8개, 고급 스파, 전설적인 골프 코스 2곳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는 아놀드 팔머가 디자인한 골프 코스와 거대한 스파, 고급 레스토랑, 키즈 클럽이 있는 파크 하얏트 아비아라(Park Hyatt Aviara)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의 휴가를 원하신다면 사우스 칼스배드 주립 해변 캠핑장(South Carlsbad State Beach Campground)에 묵어 보세요. 절벽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해변가 캠핑장에서 멋진 바다와 석양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다 가까이에 자리한 칼스배드 빌리지(Carlsbad Village)에는 도보로 방문 가능한 거리에 100여 개의 독특한 가게들이 모여있습니다.
세련된 레스토랑이 즐비한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에는 험블 올리브 오일스(Humble Olive Oils)를 비롯한 최신 유행 부티크와 트렌디한 식당들이 모여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나무 장작을 사용한 그릴로 현지 식재료를 완벽하게 구워 주는 캠프파이어(Campfire),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배럴 리퍼블릭(Barrel Republic) 등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3월 말 무렵에 해변에서 하루 동안 개최되는 칼스배드 5000(Carlsbad 5000)은 평지를 빠르게 달리는 행사로, 어린아이부터 올림픽 선수까지 모든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1월에 열리는 칼스배드 마라톤 앤 하프(Carlsbad Marathon and Half) 역시 인기 있는 스포츠 대회로, 상쾌한 바람과 바다를 느끼며 달릴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편안 한마음 을 가지고 즐겁고 행복 을 나누는 아름다운 그자체 를 서로 공유 하는것, 서로의 도움을 줄수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