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1일 수요일

방탄소년단, 전정국,

“사람과 동물 자연 모두의 행복을 추구한다 는 좋은 취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며 아무 거리낌없이 생활 과 아픔없이 웃음만 안고 삶을 영위하는 세상살이 야말로...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 이미지

정국 (전정국)



인물 정보

정국 (전정국) 가수
출생
1997년 9월 1일
소속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
수상
2018년 화관문화훈장
사이트
공식사이트V LIVE

북미매체 선정 방탄소년단 정국, 실생활 남친 비주얼 200%인 아이돌,



사진=방탄소년단 정국 코리아부 9월 9일자 캡쳐. 사진=독자 제공

북미 매체 ‘코리아부’가 현실 남자 친구 비쥬얼을 가진 KPOP 아이돌 다섯 명을 선정해 보도했다.
‘실생활 남친 비주얼 200%인 아이돌 5인’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을 비롯 엑소의 백현,  NCT의 재현, 뉴이스트의 민현, 강다니엘이 선정됐다.  
K-팝 아이돌은 아름다운 얼굴들로 가득하다며 그 중 ‘아름다운 얼굴’과 ‘캐주얼한 느낌’을 모두 가진 일부 남성 아이돌들을 ‘현실 남자 친구 비주얼’로 뽑았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정국을 가장 첫 번째로 꼽으며 “다양한 후드 티셔츠로 옷장을 가득 채운 정국이 완벽한 남자친구가 될 것 같다”라고 보도했다. 
정국이 후드티를 입고 소년미를 뿜어내는 사진과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편안한 착장이 돋보이는 사진도 함께 게재하기도 했다.  
이에 정국의 팬들은 일명 ‘설렘유발자’라 불리며 갖고 싶은 현실 남친 비주얼을 가진 아이돌의 으뜸은 역시 방탄소년단 정국이라며, 정국이야말로 아름다운 얼굴과 캐주얼한 느낌을 모두 갖춘 아이돌임에 깊이 공감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동구라미'의 동그랗고 귀여운 눈매


사람의 이미지에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일컫는 '눈', 이미지가 특히 중요한 아이돌들에게도 아름다운 눈이 주는 시너지는 거대하기만 하다.

특히 화려한 아이돌 사이에서도 유독 눈에 띌 정도로 아름다운 눈을 가진 아이돌은 예상치 못한 '입덕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역대 최장' 방탄소년단 정국 유포리아 빌보드 23주차 차트인…"실력+재능+잠재력" 솔로가수 재조명



10일 미국 매체 '빌보드'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곡 유포리아가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23주차 19위로 재진입했다고 전하며 K-팝 남자 솔로곡 중 역대 최장 기간으로 차트인 한 쾌거를 거뒀다.







각종 음원 기록에 미국 유명 매체 '올케이팝', 경제 매체 '이코노타임즈'가 방탄소년단 정국이 솔로 가수로 데뷔 할 자격을 가장 많이 갖추고 있는 아이돌로 선정되었음을 보도했다.







매체들은 "방탄소년단 정국이 솔로 가수로 데뷔하기를 열렬히 기다리는 것은 아미 뿐만 아니라 K-팝 팬들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정국의 엄청난 '실력과 재능, 잠재력'이 그 이유라고 게재했다.

또 베트남 대중 매체 '켄흐14'의 기사 중 "정국은 만능 아이돌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그는 톱 비주얼 외에도 감미로우면서도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보컬을 자랑한다. 특유의 달콤한 음색 덕분에 커버 곡도 뛰어나지만 무대 라이브 실력도 돋보인다. 이러한 실력에도 랩과 함께 춤까지 출 수 있다. 정국은 매우 뛰어난 춤 실력으로 강한 춤부터 유혹적이고 우아한 춤선까지 모두 가능해 그룹의 두드러진 댄스 파트를 맡고 있다"란 내용을 인용하기도 했다.

이에 해외 매체들이 꾸준히 극찬하는 정국의 잘생긴 외모와 무대에서 가장 중요한 보컬, 춤, 랩, 라이브 실력까지 만능으로 가능한 프로패셔널한 능력 만으로도 솔로 가수의 필수 조건들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 정국은 끊임없이 인기 아이돌로 꼽히며 구글 트렌딩 3년 연속 1위에 이어 2019년 상반기 '구글, 유튜브, 텀블러'에서 K-팝 남자 아이돌 중 가장 많이 검색되었고 올해 그가 게시한 막춤 영상이 가장 인기 있는 '트위터' 중 3위를 차지하며 명확한 '인기도'를 증명하고 있다.

또 공식 트위터, 팬 커뮤니티에 사진, 영상 등을 게시한 즉시 서버를 다운 시키고 전 세계 각국 실시간 트렌드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며 개인 인스타가 없음에도 'MTV 라틴아메리카'가 주최한 '인스타그래머 글로벌'을 수상해 독보적인 '영향력'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유명 인사 백과사전'으로 통하는 해외 유명 사이트 '페이머스 버스데이'에서 국내 가수로 유일하게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비욘세' 등과 함께 '전 세계 가장 인기 있는 팝 가수'에 오르기도 해 인기도, 영향력, 인지도까지 고루 갖추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솔로 가수로서의 가장 중요한 곡 판매에 대한 '파급력'에 대해서도 정국은 자체 기록을 갱신하며 역사를 쓰고 있다.

2018년 8월 24일 정식 발매된 정국의 유포리아는 현재 미국에서 20만 이상이 판매됐으며 '빌보드'를 비롯해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역대 K-팝 전체 솔로곡 중 3위, 그룹 솔로곡 중 1위, 국내 '멜론' 7개월 차트인, 좋아요 18만 기록, 2018년과 2019년 디지털 포인트 합산 수치가 3억 1000만 이상에 달하는 등 글로벌 음원 파워를 자랑한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이 즐겨 듣거나 팬들에게 추천해주는 음악들은 장르 편식 없이 다양하며 지난 7일 미국 가수 '체이스 허글린'이 "정국이 브이라이브에서 나의 노래 소개해준 지 일년이 됐다. 그날이 나의 인생 중에서 가장 대박이었던 날이다. 일어나보니 2만 이상의 알림이 왔고 전 세계 사람들이 정국 덕분에 자기의 음악을 전해 들었다"라는 소식을 받았다고 밝히며 정국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정국은 '저스틴 비버'를 비롯 많은 셀럽들의 생일 축하를 받기도 했고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우정까지 지닌 황금 인맥이 더해지며 솔로 가수로 데뷔할 자격은 이미 충분히 차고 넘친다 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 올해 개인 브이라이브 1억뷰 영상만 3개… 브이앱 사상 최단 최초 기록 달성!



지난 5일 방탄소년단 메인보컬 정국의 네이버 개인 브이라이브 ‘전 눈물이 없는 사람입니다’ 영상이 94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정국이 ‘웸블리’ 콘서트를 마친 후 무대에서 느낀 감동과 감사를 팬들에게 전하는 영상으로, 이른 아침 시간에도 많은 팬의 시청이 이어지며 하트 수 2억을 넘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앞서 정국은 지난 1일 개인 브이라이브 영상 ‘행복한 시간 후 여유로운 한잔’으로 78일 만에 최단 기간 1억 뷰를 달성하여 아티스트로 브이라이브 사상 최단 기록 1억뷰라는 영광을 거머쥔 바 있다.
또 지난 달 22일 정국의 개인 브이라이브 영상 ‘감사합니다앙!’도 131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해 1개월 안에 3개의 영상이 억대 조회수로 등극하는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방탄소년단 정국은 전체 개인 방송 중 역대 최초와 최단 기간으로 3개의 1억 뷰 영상 보유자로 랭크되었으며,  2019년 개인 영상 중 억대 영상을 가장 많이 보유한 아티스트에도 올라 조회수 원톱 아이돌의 위상을 재증명했다. 
현재 이 ‘행복한 시간 후 여유로운 한잔’ 영상은 1억 500만 조회수, ‘감사합니다앙!’은 1억 2000만 조회수를 달리고 있고 2018년 ‘JK’영상은 현재 조회수 2억 5900만으로 불변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유쾌하고 재치있는 멘트로 재미, 웃음, 감동까지 함께하는 진행 능력을 가지고 있고, 가식없는 진솔한 대화로 팬들과 소통하여 방탄소년단 인기 비디오 순위에 대거 포진되며, 브이라이브의 새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다.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6억뷰..'DNA' 이어 2번째(공식)


image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히트곡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6억뷰를 돌파했다.

10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6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 곡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3시 57분 경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 단독 조회 수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6억 1714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불타오르네'(FIRE)는 'DNA'에 이어 6억뷰를 넘긴 방탄소년단의 2번째 뮤직비디오가 됐다.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단체 군무 신을 포함, 방탄소년단 특유의 역동적이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중에서는 'DNA'가 8억뷰,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가 5억뷰, '피 땀 눈물', 'Save ME'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이 2억뷰, 'I NEED U',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넘어섰다.





그림으로 그린 듯 유려한 눈매를 가진 남자 아이돌들
방탄소년단 정국,
'동구라미'의 동그랗고 귀여운 눈매


세븐틴 조슈아,
애교살부터 눈꼬리까지 아름다운 눈매의 정석



박지훈,
세필붓으로 그려도 이렇게는 못 그릴 듯




뉴이스트 JR,
한 마리의 강아지가 떠오르는 촉촉한 눈망울




AB6IX 임영민,
몰랑몰랑 촉촉해 보여




Tag #방탄소년단#정국#세븐틴#조슈아#박지훈#뉴이스트#JR#AB6IX#임영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편안 한마음 을 가지고 즐겁고 행복 을 나누는 아름다운 그자체 를 서로 공유 하는것, 서로의 도움을 줄수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