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동물 자연 모두의 행복을 추구한다 는 좋은 취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며 아무 거리낌없이 생활 과 아픔없이 웃음만 안고 삶을 영위하는 세상살이 야말로...
방탄소년단"(BTS), 국내 콘서트.<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ca-pub-4162949345545299",
enable_page_level_ads: true
}); <script>
BTS 방탄소년단" 국내 콘서트.**먼저 얼마나대단한지??? 콘서트 티켓, 가격, 좌석, 시간, 일정 및 취소표 등 총정리 :: 서울콘서트
2019년 하반기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정말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2019 BTS 방탄소년단 콘서트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
BTS 방탄소년단은 최근 비아랍권 최초로 사우디 콘서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는데요,
이제는 그 열기를 BTS 서울콘서트에서 만나보실 차례입니다.
BTS 방탄소년단 서울콘서트 취소표는 구할 수 조차 없습니다. 취켓팅 또한 없는데요,
더 늦기 전에 세계적인 티켓구매 플랫폼에서 안전하게 양도티켓을 구매하세요!
2019 BTS 방탄소년단 서울콘서트는 서울, 올림픽주경기장(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10/26 토요일, 10/27 일요일, 그리고 10/29 화요일 총 세 차례에 걸쳐 열정적으로 펼쳐집니다!
2019 하반기 공연의 하이라이트
2019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여러분께서 직접 함께해주세요!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팅 선예매하기'
2019 방탄소년단 서울콘서트 티켓구매방법 입니다. 위에서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시면 바로 구매 가능한 티켓들이 나열됩니다.
좌석표 다시 보기 여기 어딘가에 ...
* 좌측 무대배치도(좌석배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간단한 정보기입과 함께
***확실한 티켓 원본
이벤트 전 티켓 확인요
* 공연장 주변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하여 공연 당일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통 및 주차상황으로 입장과 관람이 지연 될 경우 티켓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하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BTS, 26일부터 국내 콘서트…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
방탄소년단의 국내 콘서트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면서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게 됐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오는 26일부터 사흘 동안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지난 5월 미국 LA를 시작으로 화려하게 막을 연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의 마지막 무대로 장식됩니다. 서울 콘서트는 네이버 V라이브와 국내외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생중계로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네이버 생중계 정보
관련검색 네이버 생중계 전체보기
방탄소년단 서울 파이널콘서트 생중계 [유료]날짜2019. 10. 26. 18:30/ 연예V live설명방탄소년단 서울 파이널콘서트 생중계,
콘서트 현장에 가지 못한 국내 팬들과 세계 각국의 팬들까지 함께하게 된 겁니다. 방탄소년단은 그동안 세계 각국을 돌며 특별한 의미가 있는 무대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했습니다.
공연정보콘서트관람등급만 9세 이상기간2019.10.26. ~ 2019.10.29.장소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와 사우디아라비아서 열린 콘서트가 대표적인데, 여러 기록을 세워가며 펼쳐온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단 의미에서 서울 공연도 생중계를 결정했습니다.
BTS 앨범 커버 디자인 ‘허스키폭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출연,
BTS 앨범 커버 디자인 ‘허스키폭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출연,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재)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이 ‘제5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31일(목)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TS(방탄소년단) 앨범 커버디자인으로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디자인스튜디오 ‘허스키폭스(이두희, 정기영 대표)’를 초청하고 ‘브랜딩 가치를 전달하는 디자인’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31일(목)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TS(방탄소년단) 앨범 커버디자인으로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디자인스튜디오 ‘허스키폭스(이두희, 정기영 대표)’를 초청하고 ‘브랜딩 가치를 전달하는 디자인’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네이버 출신 디자이너인 이두희ㆍ정기영 대표가 공동으로 설립한 ‘허스키폭스’는 삼성, KT&G, 네이버, JYP엔터테인먼트, KBS미디어 등 국내 다수의 기업들과 함께 CI(기업 아이덴티티),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등 다양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딩 디자인 전문 기업이다.
허스키폭스가 처음으로 시도한 ‘BTS 앨범 커버디자인’은 국내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레코딩 패키지’ 부문 후보에 오르는 영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허스키폭스는 앨범 커버디자인의 제작 배경과 과정은 물론 당사가 추구하는 올곧은 브랜드 가치와 좋은 브랜딩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하여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창작자들의 폭넓은 아이디어 구상과 활발한 창작 활동 고취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행사 전날인 30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허스키폭스가 처음으로 시도한 ‘BTS 앨범 커버디자인’은 국내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레코딩 패키지’ 부문 후보에 오르는 영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허스키폭스는 앨범 커버디자인의 제작 배경과 과정은 물론 당사가 추구하는 올곧은 브랜드 가치와 좋은 브랜딩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하여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창작자들의 폭넓은 아이디어 구상과 활발한 창작 활동 고취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행사 전날인 30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늘(26일)부터 월드투어 대망의 파이널… 또 하나의 新기록세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지난해부터 이어온 월드 투어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의 대망의 파이널 콘서트를 오늘(26일)부터 시작한다.
방탄은 26일과 27일, 29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더 파이널(LOVE YOURSELF: SPEAK YOURSELF-THE FINAL)’을 연다.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해 약 1년 2개월 동안 이어온 월드 투어의 대미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bts. 은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브라질·영국·프랑스·네덜란드·독일·일본·대만·싱가포르·홍콩·태국·사우디아라비아 등을 돌며 전 세계 아미(ARMY·팬클럽)를 만났다. 북아메리카와 유럽 등 20개 지역 42회 공연, 총 관람인원 80만 명을 모은 ‘러브 유어셀프’에 이어 지난 5월부터는 스타디움 투어인 ‘러브 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로 더 많은 관객과 호흡했다. 총 62회의 공연을 통해 한국 가요계의 새 역사를 썼다. 북남미와 유럽·아시아 등 콘서트를 펼친 모든 지역에서 스타디움 투어를 연 최초의 한국 가수인 동시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해외 가수로는 처음으로 스타디움 공연을 열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내표; 방시혁)의 집계 결과따르면,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의 42회 공연으로 약 80만 명을 끌어모았다. 이후 ‘러브 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로는 미국 32만 명, 브라질 10만 명, 영국과 프랑스 23만 명, 일본 21만 명, 사우디아라비아 3만 명을 만났다. 여기에다 사흘 간 이어지는 서울 파이널 콘서트에는 약 13만 명이 찾을 것으로 예상돼 ‘러브 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로만 약 100만 명을 동원했다. 따라서 지난해부터 치면 1년 2개월 동안 62회의 공연장에 올라 180만 명을 불러모은 셈이다.
방탄소년단은 최소 3만 명 이상을 모을 수 있어야 가능한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면서 ‘전 세계에 어디서나 스타디움 투어가 가능한 그룹’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어마어마한 관객수만으로도 방탄소년단의 스타디움 투어의 티켓 매출이 상당하다는 걸 알 수 있다. 지난 6월 세계 라이브 투어와 페스티벌 전문 매체 폴스타(Pollstar)는 ‘방탄소년단이 16회 공연 중 12회 공연까지 박스오피스 매출액 7800만 달러(한화 약 900억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일본과 사우디아라비아, 서울 등 8회 공연의 티켓 매출을 넣지 않은 집계로, 추가된 공연의 수익까지 더하면 티켓 매출액은 어림잡아도 1500억 원 이상이다. 여기에 전 세계에서 운영한 팝업 스토어와 공연장의 팬상품(굿즈), 온라인 생중계 수익까지 합하면 20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서울 파이널 콘서트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더 많은 팬들이 관람한다. 26일엔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라이브 스트리밍을 유료로 제공하며, 오는 27일에는 한국과 미국· 일본·홍콩·대만·싱가포르·태국 등 7개 지역에서 극장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으로 서울 파이널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미국은 한국과 미국의 시간 차로 인해 극장 딜레이 뷰잉(Delay Viewing) 형태로도 공연을 볼 수 있다.
특히 27일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한국에서 열리는 극장 라이브 뷰잉 가운데 일부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봉인 ‘아미밤’을 들고 입장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른바 ‘아미밤 상영회’이다. 지난 22일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된 아미밤 상영회는 중앙 컨트롤 방식으로 아미밤을 연출함으로써 공연의 현장감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번은 방탄과 아미들의 서울의밤 으로 물들 예정이다,
세계적인 톱스타 위치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그룹인 방탄소년단의 인기와 영향력이 대단하다. 이달 26일 시작되는 서울 파이널 콘서트가 세계에 생중계되는 것을 보면 그들의 현주소를 알 수 있다.
세계서 동시에 보는 ‘서울콘서트’로 위상 입증…현재 진행형인 방탄소년단 신화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통칭 ‘BTS’라고도 불리는 7인조 보이그룹이다. 2013년 싱글 ‘2 COOL 4 SKOOL’로 데뷔했다. ‘BTS’에서 뷔는 매력적인 저음의 서브 보컬을 맡고 있다. 팬들은 미소년의 외모에 허스키한 저음인 그의 목소리를 매력 포인트로 꼽는다. 또한 그는 뛰어난 외모는 물론 흥이 많고 장난기 있는 성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뷔는 지난 2017년과 올해 1월 자작곡을 공개하며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다. 올해 공개한 두 번째 자작곡 ‘풍경’은 뷔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서정적인 곡으로 풍경소리, 눈 밟는 소리, 사진 찍는 소리, 필름 돌아가는 소리 등이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듣는 재미까지 있는 곡이란 평가를 받는다. 2017년 공개한 ‘네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새벽이 주제인 이 곡은 자기 전 누워서 듣기 좋은 감성적인 곡이란 팬들의 감상평을 들었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에도 경이로운 행보를 이어가며 자신들의 인기가 현재 진행형임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이들은 미국의 권위 있는 음악시상식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에서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또한 기네스 신기록을 추가했다. 영국의 월드 레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틱톡에서 최단 시간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고 발표했다. 기네스 월드 레코드 측은 “방탄소년단은 지난 9월 25일 틱톡 공식 계정을 개설했으며 개설 3시간 31분 만에 100만 팔로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어 “계정 개설 13시간 후에는 200만 팔로워를 달성했으며 방탄소년단이 올린 첫 게시물은 400만 건의 ‘좋아요(Like)’를 받았으며 59시간 뒤에는 300만 팔로워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27일, 29일 서울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더 파이널’을 열고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의 대미를 장식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업계에 따르면 26일 공연은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세계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제공한다. 27일 공연은 극장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으로 한국·미국·일본·홍콩·대만·싱가포르·태국 등 7개 지역에서 서울에서 열리는 파이널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빅 히트소식"
방탄소년단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제이홉"은 10월 25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아미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제이홉은 ‘러브 유어 더블유’(‘LOVE YOUR W)라는 글이 쓰여진 티셔츠를 입었다. 이 티셔츠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을 위해 디자이너 카우스(Kaws)와 협력해 단 100장만을 특별 제작한 것이다. 100명의 셀럽들이 이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캠페인을 벌이는 프로젝트에 제이홉이 동참한 것이다.
더블유 코리아는 올해로 14년째 유방암의 위험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0월 25일에 열린 자선행사에는 가수 선미, 소유, 헤이즈, 정재형, 모델 장윤주, 아이린, 배정남, 배우 고소영 한예슬 박신혜 김남길 등이 참석했다. 제이홉은 콘서트를 하루 앞두고 리허설로 바쁜 시간을 보냈지만 티셔츠를 직접 착용하고 이를 알림으로써 의미 있는 행보를 보여주었다. 제이홉은 오래 전부터 디자이너 카우스의 작품을 수집해온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처럼 한류스타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멤버 개개인의 사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보이는 여론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으며 멤버 개인의 부동산 재력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뷔(23·본명·김태형)가 주목받는 것도 이 같은 맥락이다. 뷔는 서울 강남에서도 손꼽히는 초호화 아파트의 한 호실을 개인 명의로 소유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 뷔, 51억 초호화 강남 아파트 매입" (현금으로)
부동산업계 및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멤버 뷔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아펠바움’의 한 호실을 소유하고 있다. 그는 지난 7월 11일 51억원에 해당 호실을 매입했다. 뷔가 매입한 호실의 규모는 공급면적 282.73㎡(약 85평)에 전용면적 241.83㎡(약 73평)이다. 그는 이 집을 대출 없이 오로지 현금으로만 매입했다.
뷔가 구입한 삼성동 아펠바움은 2008년 4월에 준공된 고급아파트로 1개 동에 오직 17세대만 거주한다. 아펠바움은 세대 수가 적은 만큼 개인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며 한강을 조망할 수 있어 명사들에게 인기가 높은 주거지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뷔는 현재 시세에 맞게 매입했다”고 전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시스템에 따르면 그가 소유한 호실과 같은 면적의 물건이 지난해 3월 48억 6500만원에 실거래됐다.
부동산 관계자는 “시세는 50억 초반이라 보고 있다”며 “삼성동 아펠바움은 앞으로는 한강 조망, 뒤로는 세대 간섭이 없는 도시 조망이 가능해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곳이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비즈니스센터 사업 등 삼성동 인근 각종 개발 호재의 영향을 받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며 “차량 이용 시 영동대로와 올림픽 대로로의 진·출입이 쉽고 사생활 보호가 가능해 투자목적과 실 거주 목적을 동시에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다만 실제 거주하는지는 불분명하다. 삼성동 아펠바움 인근에 자리한 세탁소 관계자는 “이병헌(49), 장동건(47) 등이 이곳에 살았던 것은 알아도 젊은 아이돌이 산다는 것은 아직 못 들어 봤다”고 언급했다.
방탄소년단은 10월 26일, 27일, 29일 3일간 서울에서 올해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방탄소년단 #음악가 #젊은 아이돌 #뷔 #김태형 #가수 #빅히트테이먼트 #월드투어 #제이홉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편안 한마음 을 가지고 즐겁고 행복 을 나누는 아름다운 그자체 를 서로 공유 하는것, 서로의 도움을 줄수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