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 돋는 연예, 올해의 예능인 유재석 ,
흥미돋는 연예 업계 종사자 200명이 뽑은 올해의 예능인 유재석 .
1위 유재석 139표
2위 박나래 16표
3위 이수근 9표
3위 이효리 9표
5위 강호동 7표
<연예 업계 종사자 200명이 뽑은 올해의 예능프로>
1. 놀면 뭐하니 116표
2. 미스터트롯 52표
3. 유 퀴즈 온 더 블럭 13표
4. 신서유기8 8표
5. 1호가 될 순 없어 6표
200명 표본중 유재석과 놀뭐가 압도적으로 지지 받았네요
심지어 유퀴즈도 3위 기록
런닝맨도 순위권에는 없지만 소수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유재석 12월 예능인 브랜드 평판 1위…2위 강호동 3위 김구라,,,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김구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5일부터 2020년 12월 5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6,966,6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9,959,279개와 비교하면 9.99%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와 한국브랜드포럼에서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했다.
2020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김구라, 김종민, 안정환, 박나래, 하하, 김종국, 서장훈, 최양락, 김성주, 팽현숙, 장도연, 이경규, 이수근, 신동엽, 김희철, 박미선, 조세호, 문세윤, 이광수, 전현무, 이영자, 박명수, 송해, 이효리, 차태현, 안영미, 김준현, 유희열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476,725 미디어지수 459,360 소통지수 342,099 커뮤니티지수 434,12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12,309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759,517과 비교하면 2.68% 하락했다.
2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216,794 미디어지수 288,640 소통지수 269,928 커뮤니티지수 290,30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65,669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477,152와 비교하면 27.86% 하락했다.
3위, 김구라 브랜드는 참여지수 170,692 미디어지수 272,800 소통지수 230,000 커뮤니티지수 282,5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56,03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42,669와 비교하면 48.76% 상승했다.
4위, 김종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206,906 미디어지수 193,120 소통지수 228,882 커뮤니티지수 214,04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42,954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030,916과 비교하면 18.23 % 하락했다.
5위, 안정환 브랜드는 참여지수 321,940 미디어지수 128,128 소통지수 113,896 커뮤니티지수 249,11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13,074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014,280과 비교하면 48.65%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9,959,279개와 비교하면 9.99%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15% 하락, 브랜드 이슈 6.75% 하락, 브랜드 소통 17.54% 하락, 브랜드 확산 14.84% 하락했다." 라고 평판 분석을 했다.
이어 "예능방송인 2020년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링크분석을 보면 '출연하다, 광고하다, 변신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유퀴즈, 공유, 부캐'가 높게 분석되었다. 유재석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 85.50%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량을 파악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예능방송인 50명인 유재석, 강호동, 김구라, 김종민, 안정환, 박나래, 하하, 김종국, 서장훈, 최양락, 김성주, 팽현숙, 장도연, 이경규, 이수근, 신동엽, 김희철, 박미선, 조세호, 문세윤, 이광수, 전현무, 이영자, 박명수, 송해, 이효리, 차태현, 안영미, 김준현, 유희열, 김영철, 양세형, 송지효, 박수홍, 은지원, 윤종신, 데프콘, 김병만, 정형돈, 김숙, 양세찬, 김준호, 이상민, 유병재, 지상렬, 김신영, 김국진, 송은이, 김용만, 황광희 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 다른 동영상 골라 보기 – 아래 클릭하세요,
*** https://youtu.be/O5njqShTQRU
*** https://youtu.be/oRlLai2hZQo
*** https://youtu.be/SjqjOdKCkGU
*** https://youtu.be/Ky_JQ7I7mUw
*** https://youtu.be/PWKCRVVrNbk
*** https://youtu.be/vafLAFlBKmY
*** https://youtu.be/9VaKr2CCUzY
*** https://youtu.be/zVqi6K3oP2E
*** https://youtu.be/oLodWemY4xc
*** youtu.be/rxiJyKqd4A8
*** https://youtu.be/3nMmFnsKOz4
*** youtu.be/mxijRqfQh60
*** https://youtu.be/HpQBVNGEnjs
*** https://youtu.be/uwkXFEcAn3M
*** youtu.be/808W9lbHv1c
*** https://youtu.be/TIg_nqInVlc
*** youtu.be/KlNGTrued4c
*** https://youtu.be/xwU6seK_Ekk
*** youtu.be/2J47TYTWoEg
*** https://youtu.be/D2IRxwSeH3Q
*** https://youtu.be/Jx2Ipr3XVVA
*** w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 youtu.be/eo2uTjp8iLk -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 youtu.be/yyC0WZCHn9c -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 https://goodlucks6200.tistory.com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돈 안드는 조아요 공감 구독 입니다) -^♡^-~~~ ♡감사합니다.. -^0^-
#2020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 #유재석 #강호동 #김구라 #김종민 #안정환 #박나래 #하하 #김종국 #서장훈 #최양락 #김성주 #팽현숙 #장도연 #이경규 #이수근 #신동엽 #김희철 #박미선 #조세호 #문세윤 #이광수 #전현무 #이영자 #박명수 #송해 #이효리 #차태현 #안영미 #김준현 #유희열 #브랜드평판 #순위 분석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브랜드평판지수 #지수 분석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비교하면 하락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개 비교하면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하락 #브랜드 이슈 하락 #브랜드 소통 하락 #브랜드 확산 하락 #평판 분석 #예능방송인 #2020년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 #링크분석 #출연하다 #광고하다 #변신하다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 #유퀴즈 #공유 #부캐'가 높게 분석 #유재석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 #긍정비율 분석 #브랜드 분석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 #브랜드 평판 #변화량을 파악 #브랜드평판조사 #예능방송인 50명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편안 한마음 을 가지고 즐겁고 행복 을 나누는 아름다운 그자체 를 서로 공유 하는것, 서로의 도움을 줄수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