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랭한 부울경’ 방문한 이재명 “메가시티로 미래 열겠다” 李대변인 현근택, 김혜경 제보자 A씨에 “지시 문제 있으면 관뒀어야”,,,!? 어떻게 들어간 자리인데 이렇게 말하는 현 대변인 말이야 x 야 ??! 당해보고 말해야지? 그사람심정을알기는하는지,,,?!
‘냉랭한 부울경’ 방문한 이재명 “메가시티로 미래 열겠다”
李대변인 현근택, 김혜경 제보자 A씨에 “지시 문제 있으면 관뒀어야”,,,!?
어떻게 들어간 자리인데 이렇게 말하는 현 대변인 말이야 x 야 ??!
당해보고 말해야지? 그사람 심정을 알기는 하는지,,,?!
‘지역 균형 발전’ 강조… 신산업 육성‧정치 개혁 등 언급,
이 후보는 5일 울산과 창원, 부산을 연이어 방문해 다소 냉랭한 이 지역 민심을 듣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가장 먼저 울산과학기술원(UNIST)을 방문해 “그동안 산업발전과 경제성장을 앞세우는 과정에서 정작 울산시민의 삶의 질에는 소홀하지 않았는지 살펴야 한다”며 “산업도시 울산을 넘어 사람이 행복한 도시 울산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울산의료원 설립을 조속히 건설하겠다.
아울러 지역 공약 발표 이후 기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재생에너지 산업체제로의 전환은 대한민국 경제를 다시 회복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피할 수 없는 과제”라며 “야권 일각에서 수소 경제에 대해 매우 경시하고 있다.
이후 창원으로 자리를 옮겼다.
특히 “지역 격차와 불균형을 해소하는 국토 대전환은 이제 국가생존의 문제”라며 “경남과 부산‧울산을 아우르는 ‘부울경 메가시티’가 국토 균형발전의 시금석이 될 것”이라고 어필했다.
또한 민주당이 정치 개혁의 선봉에 서겠다고 했다.
민주당 선대위 측은 앞으로도 부울경에 신경을 더욱 많이 쓰겠다는 입장이다.
쿠키뉴스 의뢰로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길리서치가 지난 2일 전국 18세 이상 성인 1012명에게 ‘차기 대통령 선호도(다자대결)’를 물은 결과 이 후보와 윤 후보는 각각 40.4%와 38.5%를 획득하며 오차 범위 내에서 접전을 펼쳤다.
현장에 동행한 정진욱 민주당 선대위 대변인은 이날 쿠키뉴스에 “부울경이 지난 4‧7 보궐선거를 전후로 굉장히 보수화된 느낌이 있었다.
또한 “오늘이 분위기를 반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김영삼‧노무현 대통령의 정치적 고향이었던 이 지역은 대한민국 정치를 이끌어왔다는 자부심이 있다.
기사에 인용한 설문조사는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조사방식(유선 전화면접 16.2% 무선 ARS 83.8% 무작위 RDD 추출)으로 진행했다.
이재명, 오거돈 성범죄 사과… “민주당이 책임져야 했다”
이 후보는 5일 부산 해운대 이벤트광장에서 시민들을 향해 “민주당이 많이 부족했다.
이후 그는 국민들이 원하는 변화를 충족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특정 정치세력의 권력욕을 만족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정치 자체를 바꿔야 한다.
그는 정치 변화를 위해 민주당이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오로지 국민 우선, 국민 중심의 정치를 하겠다”며 “국가 경영 기회를 주면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를 만든 것처럼 대한민국이 세계를 선도하는 5대 강국으로 우뚝 설 수 있게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국민의 눈높이에 맞도록 스스로 변화하겠다.
李대변인 현근택, 김혜경 제보자 A씨에 “지시 문제 있으면 관뒀어야”,,,!? 어떻게 들어간 자리인데 이렇게 말하는 현 대변인 말이야 x 야 ??! 당해보고 말해야지? 그사람심정을알기는하는지,,,?!
통화 일일이 녹음하고 대화 캡처, 다분히 의도적”
野 “본격적인 피해자 공격에 들어갔다”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현근택 대변인이 5일 이재명 대선 후보의 아내 김혜경씨에게 소고기를 법인카드로 사서 배달하고, 자택 냉장고와 옷장 정리를 하는 등 사적 심부름을 했다고 폭로한 전 경기도 7급 공무원 A씨에 대해 “다분히 의도적”이라고 했다.
현 대변인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쓴 글에서 A씨에 대해 “시험을 통해 채용된 일반직이 아니라 별정직이다.
그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서도 그만두지 않고, 통화를 일일이 녹음하고 대화를 캡처한 것은 다분히 의도적이었다고 보인다”고도 했다.
또 현 대변인은 A씨 측근의 중앙일보 인터뷰를 거론하며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고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이라 후원계좌를 만들었다고 한다.
이어 “(A씨가) 혼자 덮어쓸 수 있다는 생각에 녹음했다고 한다.
이에 대해 임승호 국민의힘 대변인은 페이스북에서 “지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만두면 된다니, 이 후보와 김씨 방어에 특이점이 와서 본격적인 피해자 공격에 들어갔다”며 “피해자의 진정성과 태도를 지적하는 방식, 박원순 사태 때부터 보여온 민주당의 일관된 태도”라고 비판했다.
***~^0^~ 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or enter 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https://youtu.be/BPEAKKjbueM?t=17
https://youtu.be/WD0R_dGkS54?t=11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무료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어렵고 불우한 이웃에게 큰힘이 됩니다ㅡ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 ♡ 대단히 감사합니다.. -^0^- ,,,. 돈 대박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편안 한마음 을 가지고 즐겁고 행복 을 나누는 아름다운 그자체 를 서로 공유 하는것, 서로의 도움을 줄수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