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6일 목요일

방탄소년단, 4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임영웅 2위·빅뱅 3위,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팝업·사진전, 11만명 방문…"CES 대비 2.5배",,,

“사람과 동물 자연 모두의 행복을 추구한다 는 좋은 취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며 아무 거리낌없이 생활 과 아픔없이 웃음만 안고 삶을 영위하는 세상살이 야말로...

방탄소년단, 4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임영웅 2위·빅뱅 3위,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팝업·사진전, 11만명 방문…"CES 대비 2.5배",,,

방탄소년단, 4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임영웅 2위·빅뱅 3위,

방탄소년단 'My Universe', 美 빌보드 글로벌차트 장기 집권,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팝업·사진전, 11만명 방문…"CES 대비 2.5배"

방탄소년단, 도시 전체 점령했다..더 강력해진 'BTS 인베이전'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빅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3월 30일부터 2022년 4월 30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06,452,66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195,725,085개와 비교하면 5.48%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예능인, 가수, 트로트가수, 드라마배우, 영화배우, 보이그룹, 걸그룹, 스포츠인을 대상으로 분석한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분석한 것이다.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세부지표에 가중치로 추천지수가 포함됐다.

2022년 4월 스타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임영웅, 빅뱅, 손흥민, 아이유, 손예진, 블랙핑크, 류현진, 김준호, 이찬원, 싸이, 임창정, (여자)아이들, 유재석, 트와이스, NCT, 오마이걸, 세븐틴, 소녀시대, 아이브, 박군, 영탁, 엑소, 이승기, 강다니엘, 김종국, 이정재, 제시, 송혜교, 우주소녀 순으로 분석됐다.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브랜드는 참여지수 1,461,448 미디어지수 2,097,880 소통지수 3,264,866 커뮤니티지수 4,228,06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052,255로 분석됐다.
 
지난 3월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8,359,144와 비교하면 32.22% 상승했다.

2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044,725 미디어지수 1,267,985 소통지수 1,764,753 커뮤니티지수 3,423,60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501,064를 기록했다.
 
지난 3월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6,007,831과 비교하면 41.50% 올랐다.

3위, 빅뱅 ( 지드래곤, 태양, 대성, 탑 ) 브랜드는 참여지수 1,485,697 미디어지수 1,506,571 소통지수 1,238,036 커뮤니티지수 2,132,28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362,585로 나타났다.
 
빅뱅 브랜드는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됐다.

4위, 손흥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1,325,544 미디어지수 1,538,237 소통지수 1,218,823 커뮤니티지수 1,873,34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955,945로 분석됐다.
 
지난 3월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8,806,324와 비교하면 32.37% 하락했다.

5위, 아이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818,575 미디어지수 1,137,432 소통지수 1,414,823 커뮤니티지수 2,042,57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413,408다.
 
지난 3월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5,733,796과 비교하면 5.59% 내려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글로벌 콘서트를 통해 한류 아이콘이 됐고, 임영웅 브랜드는 팬덤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슈퍼 브랜드가 됐으며, 빅뱅은 봄여름가을겨울동안 기다린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있었다.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만들어가고 있으며,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또 "스타 브랜드 카테고리 2022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해보니 지난 3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195,725,085개와 비교하면 5.48%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1.64% 상승, 브랜드 이슈 1.26% 하락, 브랜드 소통 6.50% 상승, 브랜드 확산 6.98% 상승했다"라고 스타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 100위는 방탄소년단, 임영웅, 빅뱅, 손흥민, 아이유, 손예진, 블랙핑크, 류현진, 김준호, 이찬원, 싸이, 임창정, (여자)아이들, 유재석, 트와이스, NCT, 오마이걸, 세븐틴, 소녀시대, 아이브, 박군, 영탁, 엑소, 이승기, 강다니엘, 김종국, 이정재, 제시, 송혜교, 우주소녀, 에이핑크, 슈퍼주니어, 송가인, 백종원, 에스파, 비투비, 박명수, 박나래, 송중기, 이상민, 하하, 마마무, 강호동, 위너, 이광수, 정동원, 몬스타엑스, 홍진영, 하이라이트, 김희철, 김종민, 아스트로, 이달의소녀, 장윤정, 송지효, 박재범, 김성주, 더보이즈, 김연경, 브레이브걸스, 스트레이 키즈, 성시경, 공유, 태연, 유아인, 장민호, 안정환, 김동현, 김숙, 정해인, 프로미스나인, 전소민, 정준하, 최우식, 케플러, 지현우, 나훈아, 김남길, 김희재, 홍현희, 박효신, 스테이씨, 비오, 정호연, 은지원, 이승윤, 임시완, 박창근, 박혜원, 노정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엔하이픈, 허재, 이솔로몬, 탁재훈, 최예나, 이유미, 홍지윤, 권나라 순으로 랭크됐다.
 
 
 

방탄소년단 'My Universe', 美 빌보드 글로벌차트 장기 집권,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6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4월 30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작년 9월 24일 콜드플레이와 협업해 발매한 'My Universe'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31위, '빌보드 글로벌 200' 42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9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그룹 방탄소년단 콘서트 'BTS PERMISSOI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을 앞두고 가진 짧은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빅히트뮤직]

'빌보드 글로벌'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정한다.

방탄소년단은 두 차트에서 무려 30주 연속 상위권을 기록했다.

'My Universe'는 이밖에 '얼터너티브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1위, '빌보드 캐나다 AC'에서도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 'My Universe' 이외에도 3곡을 랭크시켰다.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Butter'가 44위, 'Dynamite'가 50위, 'Permission to Dance'가 160위를 차지했고,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는 'Butter'가 32위, 'Dynamite'가 37위, 'Permission to Dance'가 88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앨범들도 차트 줄세우기에 나섰다.

지난 2017년 9월에 나온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은 '톱 앨범 세일즈' 34위, '월드 앨범' 2위에 안착했으며, 2020년 11월 발매된 앨범 'BE'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50위, '월드 앨범' 4위에 올랐다.

또한, 2019년 4월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는 '톱 앨범 세일즈' 97위, '월드 앨범' 7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팝업·사진전, 11만명 방문…"CES 대비 2.5배"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콘서트를 열면서 마련한 사진전과 팝업 스토어에 11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조사됐다.

21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에 따르면, 하이브가 지난 5~17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한 '더 시티(THE CITY)'의 하나로 열린 체험형 팝업스토어 'BTS 팝업 : 퍼미션 투 댄스 인 라스베이거스' 현장에 방문객 7만명이 찾았다.

팝업스토어에만 단독으로 선보인 라스베이거스 투어 한정판 '시티 시그니처'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공식 상품들의 결제 건수는 3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콘서트와 라이브 플레이 현장에 마련된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에서의 상품 결제 건 수는 총 약 9만3000건에 달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이거스(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가 열리는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주변 스트립 지역 전광판과 조명이 팬클럽 '아미' 상징색인 보라색으로 꾸며지고 있다. (사진=하이브 제공)

사진전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 : 퍼미션 투 댄스(BEHIND THE STAGE : PERMISSION TO DANCE)'에 약 4만 4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올해 동일 도시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인 CES(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전체 방문객 4만 5000명과 유사한 숫자를 기록했다.

팝업스토어와 사진전 두 프로그램의 방문객 합은 11만4000여 명이다.
 
2000여 개 전시에 4만5000명이 참여한 CES 대비 약 2.5배 이상의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

더 시티는 지난 8~9일과 15~16일 총 4회 진행된 방탄소년단 오프라인 콘서트의 관람객 약 20만 명과 라이브 플레이를 찾은 약 2만2000명의 관람객들은 물론, 라스베이거스 도시 전체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한 확장된 공연 경험을 선사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이거스(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가 열리는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인근에 설치된 머치(공식 상품) 박스에서 팬들이 줄을 서고 있다. (사진=하이브 제공)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버터(Butter)'에 맞춰 펼쳐진 벨라지오 분수쇼에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추산 약 20만 명의 사람들이 모였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이 즐기는 한식 메뉴를 코스화 해 판매한 레스토랑 '카페 인 더 시티(CAFÉ IN THE CITY)'는 1만 명 이상이 찾았다.
 
콘서트 애프터 파티 '파티 인 더 시티(PARTY IN THE CITY)'에는 사전 예매한 입장권 4000장이 모두 매진됐다.
 
현장 추가 판매도 진행됐다.

MGM 리조트 앤 인터내셔널 산하 11개 호텔에서 진행된 'BTS 테마룸'은 약 3500개 객실이 예약, 운영됐다.

이번 더 시티는 소셜미디어(SNS)상에서도 높은 버즈량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 사진전 'BEHIND THE STAGE  PERMISSION TO DANCE'. 2022.04.08. (사진 = 하이브 제공)
 
더 시티(THE CITY) 개최 기간 동안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공식 트위터 계정명을 '보라해이거스(BORAHAEGAS)'로 변경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LASVEGAS #BORAHAEGAS, THECITY 등 관련 키워드들이 트위터의 실시간 글로벌 트렌드 상위에 올랐다.

더 시티와 관련된 해시태그는 트위터상에서 924만 건 이상이 쏟아지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LASVEGAS의 경우 이달 1일부터 더 시티(THE CITY) 종료일인 17일까지 850만 건 이상 언급, 전년 동기간 대비 1300% 폭증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이브는 "이는 더 시티(THE CITY) 직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그래미 어워즈 시기에 발생한 포스트 수 대비 1.2배, CES 개최 기간에 발생한 포스트 수 대비 약 8배로, 방탄소년단이 만들어낸 글로벌 축제의 위상과 영향력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크리스 발디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부사장. 2022.04.09. (사진 = 하이브 제공)

하이브와 함께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를 함께 전개한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의 크리스 발디잔(Chris Baldizan) 부사장은 "라스베이거스 전체를 장악한 방탄소년단의 더 시티(THE CITY)는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평가했다.

그는 "방탄소년단의 팬 '아미'의 설렘과 열정, 에너지는 매우 특별했고, 이로 인해 2주간 MGM 리조트 전역이 활기로 가득해 더욱 놀라웠다"며 "라스베이거스가 세계 엔터테인먼트의 수도로 잘 알려져 있지만, 지난 2주간의 더시티 여정 동안 도시의 에너지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진화했다"고 전했다.

하이브는 이번 라스베이거스에서 확인한 가능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다양한 도시로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를 확대할 예정이다.

하이브는 "세계 엔터테인먼트의 수도 라스베이거스에서 완성형 공연 사업 모델의 시작을 알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도시 전체 점령했다..더 강력해진 'BTS 인베이전'

"방탄소년단과 아미는 라스베이거스 점령했고, 도시 전역 수많은 사업체를 지원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더 강력해진 존재감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BTS 시티’로 탈바꿈시켰다.

도시 전체를 들썩이게 만드는 존재감으로, 분수쇼를 비롯해 테마 호텔, 레스토랑, 전시회, 그리고 팝업스토어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미국 네바다주 상원의원 캐서린 코테즈 매스토는 지난 17일(이하 현지시각) 공식 SNS를 통해 직접 방탄소년단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지난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 ‘더 시티(THE CITY)’가 방탄소년단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도시 전체를 들썩이게 했다.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한 도시 전체가 ‘BTS 테마파크화’ 되면서 새로운 공연 사업 모델을 제시하고 문화 혁신의 가능성을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됐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방탄소년단,

지난 2018년 미국 뉴욕 시티필드를 시작으로 브라질, 영국, 프랑스,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 세계 대형 스타디움을 꿰찬 방탄소년단이 기존 공연을 뛰어넘어 도시 전체를 ‘BTS CITY’화(化)하는 경지에 올라섰다.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지난 5일부터 약 2주간 방탄소년단의 공연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로 도시 전체가 활기를 띠었다.

8, 9일과 15, 16일 총 4일에 걸쳐 개최된 대면 콘서트를 통해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만 약 20만 명이,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병행된 라이브 플레이(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공연을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에는 약 2만 2000명이 운집했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4회에 걸쳐 단독 공연을 펼치고 4회 공연을 통해 20만 명의 관객을 끈 개장 이래 유일한 뮤지션이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투어에서 방탄소년단은 진일보한 공연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시형 콘서트 플레이 파크 ‘BTS PERMISSION TO DANCE THE CITY - LAS VEGAS(이하 ‘더 시티(THE CITY)’)’를 통해 방탄소년단 테마의 호텔, 레스토랑, 전시회, 팝업스토어 등 도시 곳곳에 다양한 즐길 거리를 배치했다.

방탄소년단 콘서트,

팝업스토어 ‘BTS POP-UP : PERMISSION TO DANCE in Las Vegas’는 약 7만 명의 방문객 수와 3만 건 이상의 결제 건수를 기록했고, 콘서트와 라이브 플레이 현장에 마련된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에서의 상품 결제 건수는 총 약 9만 3000 건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방탄소년단의 지난 3월 서울 콘서트 준비 과정 및 백스테이지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사진전 ‘BEHIND THE STAGE : PERMISSION TO DANCE’는 약 4만 4000명이 관람했다.

이는 올해 초 열린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 ‘CES 2022’ 전체 방문객 4만 5000명과 유사한 수치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와 ‘Butter’에 맞춰 진행된 벨라지오 분수쇼에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추산 약 20만 명이 다녀갔고, 방탄소년단이 즐기는 한식 메뉴를 코스로 제공한 ‘카페 인 더 시티(CAFÉ  IN THE CITY)’는 1만 명 이상이 찾았다.

또 MGM 리조트 앤 인터내셔널 산하 11개 호텔에서 진행된 ‘BTS 테마룸’은 약 3500개 객실이 판매되는 등 라스베이거스 일대가 방탄소년단이 만들어낸 글로벌 축제로 들썩였다.

방탄소년단의 놀라운 팬덤 응집력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졌다.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생중계된 16일 공연은 182개 국가/지역에서 약 40만 2000명이 시청했으며, 더 시티(THE CITY)와 관련된 해시태그는 트위터상에서 924만 건 이상 언급됐다.

특히 #LASVEGAS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3배, 그래미 어워드 시기에 발생한 포스트 수 대비 1.2배, CES 개최 기간에 발생한 포스트 수 대비 약 8배인 850만 건 이상이 포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처럼 방탄소년단은 지난 2주간 라스베이거스를 ‘BTS 시티’로 탈바꿈시켰다.

공연과 도시 전체를 연결하는 테마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공연 사업의 새로운 혁신을 제시했다.

현재 글로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인 만큼, 향후 전 세계 다양한 도시에서도 진행 가능한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위상과 영향력이 만들어낸 의미 있는 성과다.

 
 
#방탄소년단 #4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임영웅 2위·빅뱅 3위 #방탄소년단 'My Universe #美 빌보드 글로벌차트 장기 집권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팝업·사진전 #11만명 방문 #CES 대비 2점5배 #방탄소년단 도시 전체 점령했다 #더 강력해진 'BTS 인베이전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빅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2022년 3월 30일부터 2022년 4월 30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 #예능인 #가수 #트로트가수 #드라마배우 #영화배우 #보이그룹 #걸그룹 #스포츠인을 대상으로 분석한 브랜드평판 상위권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분석한 것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세부지표에 가중치로 추천지수가 포함됐다 #2022년 4월 스타 브랜드평판 30위 순위 #방탄소년단 #임영웅 #빅뱅 #손흥민 #아이유 #손예진 #블랙핑크 #류현진 #김준호 #이찬원 #싸이 #임창정 #여자 아이들 #유재석 #트와이스 #NCT #오마이걸 #세븐틴 #소녀시대 #아이브 #박군 #영탁 #엑소 #이승기 #강다니엘 #김종국 #이정재 #제시 #송혜교 #우주소녀 #분석 #아티스트인 #그래미 어워드 #Dynamite #Butter’에 맞춰 진행된 벨라지오 분수쇼에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추산 약 20만 명이 다녀갔고 #방탄소년단이 즐기는 한식 메뉴를 코스로 제공한 #카페 인 더 시티 #CAFÉ  IN THE CITY #MGM 리조트 앤 인터내셔널 산하 11개 호텔에서 진행된  #BTS 테마룸 #백스테이지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사진전 #BEHIND THE STAGE #PERMISSION TO DANCE #팝업스토어 ‘BTS POP-UP #PERMISSION TO DANCE in Las Vegas #약 7만 명의 방문객 수와 3만 건 이상의 결제 건수를 기록했고 #콘서트와 라이브 플레이 현장에 마련된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 #2018년 미국 뉴욕 시티필드를 시작 #브라질 #영국 #프랑스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전 세계 대형 스타디움을 꿰찬 #방탄소년단이 기존 공연을 뛰어넘어 도시 전체를 ‘BTS CITY’화(化)하는 경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생중계 #16일 공연은 182개 국가/지역에서 약 40만 2000명이 시청했으며 #더 시티(THE CITY)와 관련된 #해시태그 #트위터상 #924만 건 이상 언급 #분수쇼를 비롯해 테마 호텔 #레스토랑 #전시회 #팝업스토어 #미국 네바다주 상원의원 캐서린 코테즈 매스토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26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4월 30일 자) #방탄소년단이 작년 9월 24일 콜드플레이와 협업해 발매한 #My Universe #빌보드 글로벌 #한류 아이콘 #RM #슈가 #진(석진) #제이홉 #지민 #뷔(태형) #정국 #글로벌 콘서트 #아이유 브랜드 #봄여름가을겨울 #스타 브랜드 카테고리 #소비자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2019년 4월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는 #톱 앨범 세일즈 97위 #월드 앨범
 
 
 

***~^0^~ 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or enter 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https://youtu.be/oHP9tIUIR7U

https://youtu.be/6ua00dP8o8c

https://youtu.be/DAEOnopz8Zo

https://youtu.be/3oz-WYJko7M

https://youtu.be/xSGV3VPWJps

https://youtu.be/329MYwSW55Y

https://youtu.be/BPEAKKjbueM?t=17

https://youtu.be/WD0R_dGkS54?t=11

https://youtu.be/Zbly9SNgnwo

https://youtu.be/NG8rJape2Ws

https://youtu.be/9fHzQaslwU8

https://youtu.be/wM-6EBNEn-0

https://youtu.be/C_igSaL_27A

https://youtu.be/v6GSsUCY_Iw

https://youtu.be/fN_0uy4KKwE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무료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어렵고 불우한 이웃에게 큰힘이 됩니다ㅡ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 ♡ 대단히 감사합니다.. -^0^- ,,,. 돈 대박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편안 한마음 을 가지고 즐겁고 행복 을 나누는 아름다운 그자체 를 서로 공유 하는것, 서로의 도움을 줄수있는.....